본문 바로가기

커플 쥬얼리/이니셜반지

백금 이니셜 반지

백금 이니셜 반지

백금 이니셜 반지

This Too Shall Pass Away.

진심을 닮은 손글씨로 "이 또한 지나가리라"의 의미를 담고
지혜로운 마음과 두사람의 단단함을 다짐하는 반지로 두 사람의
결혼 기념일에 더 많은 의미를 선물합니다. 백금으로 이니셜 반지는 많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은혼식에 부합하기도 하지만 백금의 경우 화이트골드와 다른 재질로 변하지 않는 금속입니다 

광택이 잘 안나는 금속이라 무광으로 선택하시면 좀더 멋스럽게 착용하실수 있습니다 

 

백금 이니셜 반지

가장 편안한 반지의 형태입니다.
군더더기 없는 민자 디자인으로 반지의 가장 오래된 형태에 'This too shall pass away'(이 또한 지나가리라)가 새겨져 있습니다.

기쁠때도 자만하지 않고, 어려울때도 좌절하지 않는 단단함을 다짐하는 의미입니다.

백금 이니셜 반지

'Comport-fit'로 제작되어 반지 안쪽이 둥글고 부드러워 착용감이 매우 뛰어나며,
언제나 편하게 끼실 수 있습니다.

백금 이니셜 반지

이 또한 지나가리라

시간은 쉼 없이 흘러간다.
그 자리엔 무엇이 남았을까?
함께 한 사람, 달력에 표시된 소중한 추억들, 지금의 내 모습이 남아 있다.
그 동안의 시간 오랫동안 남겨두고 꺼내보고 싶은 좋은 기억, 잊을 만하면 떠오르고 잊혀진 줄 알았는데 뜬금없이 떠오르는 아프고 슬픈 기억도 있고
다시는 돌아가고 싶지 않은 힘겨웠던 시간도 있다.
시간이 약이라는 말도 무색한 그 기억들을 좀 더 의미있는 말을 새기며 힘을 내볼까?
세상을 살아가면서 만나게 되는 사람들과 주변상황들. 모두

" 이 또한 지나가리라" ...

시간이 흘러서 함께 지나가버린다는 의미 보다는 지금을 좀 더 현명하고 객관적으로 볼 수 있도록 마음의 눈을 크게 뜨도록 해주는 신기한 힘이 있는 말.
좋을 때도 슬플 때도 아플때도
나의 지금을, 있는 그대로 좀 더 자세히 볼 수 있게 해주고 내 곁의 사람들과의 오늘을 더 감사하고 소중하게 아끼고 싶어지게 하는 말.
설령 참을 수 없이 힘겨운 시간일지라도, 지나고 나도 모두 내 시간들인데 좀 더 멋지게 이겨내보자.
추억이 될텐데,
그리워질텐데,
오늘 다시 한 번 그 귀한 말을 주문처럼 외워본다.

“This too shall pass away”

좋은 일은 좋은대로
슬픈 일은 슬픈대로 지나갈꺼야.
너무 기뻐할 필요도 너무 우울해하지도 말고 그 지나가는 시간속에서 난 무엇을 어떻게 만나고 경험하고 남기고 보낼까?
내 몫으로 주어진 그 귀한 시간들이 그냥 지나가게 한다면 너무 아깝기에...

지혜로운 마음과 힘찬 용기로 우리의 순간들을 극복해나가길 바랍니다.

백금 이니셜 반지

매년 다가오는 결혼기념일이 남성에게는 고민의 시간입니다.

올해 결혼기념일은 어떻게 보내야하나를 고민하는 것은 매년 크나큰 숙제이지만 그럼에도 부부로 함께 살아온 길을 감사하는 시간은 무척 소중합니다.
특히 결혼 10주년,15주년, 20주년, 25주년, 30주년등 큰 마디를 이루는 기념일은 소홀히 할 수 없습니다.
전통적으로 이렇게 큰 마디를 이루는 결혼기념일 선물로는 주얼리를 선물합니다.
여성이 스스로 구입하기에는 부담스럽기 때문입니다.

더 깊은 사랑을 전하는 결혼기념일 선물로는 주얼리가 좋은 선택입니다.
의미있는 주얼리는 오랜 시간이 흘러도 그날의 감동과 사랑을 그대로 전해줍니다.

깜짝 놀랄 수 있는 감동을 선물하십시요.

백금 이니셜 반지

시그니처 반지입니다

시그니처 반지의 역사는 반지가 처음 탄생했던 시기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인장반지를 필두로 로마시대부터 결혼반지가 등장하는데, 이 때부터가 결혼반지는 계약과 구속을 상징하는 사랑의 징표가 됩니다. 반지가 결혼의 증거가 되었다는 것은 9세기 로마교황 니콜라우스 1세에 나오며, 신랑 신부의 반지교환은 1027년에 시작됩니다. 13세기에 이르러 반지에 두사람의 이름을 새겨 결혼반지로 사용한것이 유럽 사회에서 일반화되어 지금에 이르렀습니다. 중세시대에서는 교회에서 두사람의 이름이 새겨진 반지가 있어야만 결혼이 성립되었을 만큼 시그니처 반지는 결혼반지의 시초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결혼반지를 끼지 않으면 불성실하다는 인식도 부부임을 증명하는 방법이 결혼반지의 유무로 판단하였음에 기인합니다.

백금 이니셜 반지

디자이너가 제안하는 시그니처
제품에서 재료가 갖는 비중은 무척 큽니다. 재료의 선택은 제작의 전과정에서 품질을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과정입니다.

심플한 디자인에 들어간 이니셜은 그 자체가 자신을 나타내주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표현방식이며 서로를 이어주는 연결고리입니다. 각자의 이름에 따라, 그리고 성향이나 모습에 따라, 자신에게 꼭 맞는 서체는 따로 있습니다. 직접 손으로 쓴 글씨라면 더없이 좋습니다. 엔조의 전문 디자이너가 당신에게 꼭 맞는 서체를 디자인 해드립니다.

백금 이니셜 반지

플래티늄은 가장 이상적인 귀금속재료입니다.

플래티늄은 전세계적으로 생산량이 가장 적은 귀금속이면서 다이아몬드반지등의 주얼리 장신구로서 가장
이상적인 금속입니다. 플래티늄의 색상은 진주와 다이아몬드같은 백색스톤과 미적인 조화를 이룰 수 있는
이상적인 회백색을 띄고 있어서 세계 어느 나라이든 다이아몬드는 주로 플래티늄 소재로 세공되어 왔으며
귀금속을 가공하는 사람들에게는 금과 은보다 가공이 어려운 귀금속이며,
동시에 가장 훌륭한 재료이기도 합니다.

 

[이 또한 지나가리라 반지 14K 화이트골드] (ienzo.co.kr)

 

엔조 [이 또한 지나가리라 반지 14K 화이트골드]

엔조 [이 또한 지나가리라 반지 14K 화이트골드] @import url(http://fonts.googleapis.com/earlyaccess/nanumgothic.css); @import url(http://fonts.googleapis.com/earlyaccess/nanummyeongjo.css); #parents_banner { position: relative; margin: 0 aut

www.ienzo.co.kr